창업성공열쇠!! 창업아이템인포
창업. 사업. 외식. 판매아이템 정보공유
건강을 한번 더 생각한 곡물바 판매점
사업아이템설명
간편함과 영양가를 모두 갖추고 나아가 고객이 직접 골라 만들 수 있는 맞춤형 곡물바이다.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곡물바를 전할 수 있고, 견과류는 아몬드, 캐슈너트, 깨, 호두, 호박씨
해바라기씨, 땅콩, 피칸 등으로 다양하며 말린 과일류에는 파인애플, 사과, 살구, 포도, 코코넛
체리 등이 있다. 곡물과 함께 버무릴 꿀이나 시럽도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고 당도 또한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다.
타겟
아이템의 주 고객은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의 젊은여성층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몸매관리와 다이어틀위해 칼로리가 낮으면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식품들을 원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제과업계에서도 다양한 시리얼바 등이
출시되어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수익성
이 사업아이템의 장점은 첫째, 건강과 다이어트라는 장점으로
곡물요리만은 특화시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 곡물바 매장
이미지를 심어주고 인터넷판매까지 진행한다면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을 먹기란 무척 어렵다.
귀중한 아침잠 5~10분을 위해서 아침잠은 얼마든지 포기할 수 있다.
업계 추산 아침식사 시장규모는 2009년 7,000억원에서 2014년말 1조원이상을
보이고 있다. 관련 시장성으로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하고 영양가 넘치는 곡물바는 이런 현대인들에게 재구매율을 높이고
맛도 개선해 나아간다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추가로 아이들을 위한 곡물바가 간식대용으로 건강함으로 자리잡아 인기를 얻고 있다.
유기농 곡물바부터 집에서 먹는 방법들도 다양한다.
하지만 조금 비싼 가격이라는 점이 있어 아이에게 먹을 간식이라면 고급화와 선물용으로
접근하는게 필요하다.
시장성. 성장가능성
도시에 사는 많은 직장이뿐 아닌 대학생. 중고생, 수험생이 바쁜 일상들로
식사를 거르거나 대충하여 영양관리를 충분히 하지 못해 배부른 기형적인
영양실조에 걸린다는 사람들도 나오고 있다.
건강관련식품과아침대용식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의 웰빙은
메가트렌드로 자리잡았고 이제는 우리에게는 생활이 되어버렸다.
건강이라는 트렌드와 아침대용식에 부함하는 이 곡물바는 음식이 빠르게
나올수 있고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기때문에 차별성을 두고
계속적인 메뉴와 맛을 개선해 나아간다면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된다.
(자료출처: 소상공인포털)
'외식창업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너도 나도 가수다 콜라보레이션 노래방 (0) | 2016.04.11 |
---|---|
16.아울렛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와인바 (2) | 2016.04.10 |
15.지혜롭고 건강한 음식 발효식품 전문레스토랑 (0) | 2016.04.09 |
12.음식을 가려먹야하는 알레르기 환자를 위한 식당 (0) | 2016.04.06 |
5.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여러가지 차를 마실 수 있는 티뷔페 (0) | 2016.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