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성공파트너 창업아이템인포
가구가에서 TV를 파고, 남자 옷 가게에서 저녁엔 술을 팝니다. 종류가 다른 물건들을 한 매장에서 파는건데요
이런 이종결합마케팅이 시장에서 잘 먹히고 있습니다.
같은 타겟의 손님인 가구업체와 전자업체가 함께 손잡고 판매하는 가구매장에서 소파와 가구를 고르며 진열장에 놓인 UHD TV에도 눈길이 갑니다.
낮에 남성용 의류와 잡화를 판매하던 매장이 밤이 되자 위스키바로 변신합니다. 주 고객인 남성인 서로 다른 두 점포가 영업시간을 나눠 같은 매장을 공유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형태나 업종의 결합이 다양한 가치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과 매장임대료 등을 아낄 수 있어 불황속에 앞으로 이색적인 결합매장들은 더욱 더 다양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20대~30대 여성이 많은 커피전문점 등에서 관련 상품과의 결합마케팅도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매장들도 타겟이 같은 업종과
결합마케팅 진행해보시는 것 어떠세요!
당신의 성공창업을 돕습니다.
by 창업아이템인포
'매출UP연구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업 어느 업종으로 수익화하실건가요? (0) | 2017.07.25 |
---|---|
질문을 바꾸면 보다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다. (0) | 2017.07.24 |
매일 열심히 일하지만 매출은 오르지 않는 사장님들에게 (0) | 2017.07.13 |
오랜 추억 창업개선노트 (0) | 2017.07.12 |
서울에서 창업준비중이라면 상권분석 우리마을가게 상권분석서비스 (0) | 2017.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