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생존일기

대구의 마케팅 대프리카 대구 백화점의 폭염마케팅

대구의 마케팅 대프리카 폭염을 마케팅으로 활용한 대구의 한 백화점 사례  

대프리카 (대구+아프리카)의 합성어로 대구의 폭염을 비유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하얗게 익어가는 계란후라이, 녹아내린 교통차단봉 무더위를 익사스럽게 표현한 마케팅 조형물인데요 

포토존을 활용해서 체험존과 이색적인 경험으로 보도자료와 SNS인증샷을 통해 바이럴화까지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 인터넷커뮤니티)

(이미지: 인터넷커뮤니티) 



해외에서는 이런 이색적인 체험과 재미를 주는 마케팅사례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영상을 소개합니다. 

외국의 자동차회사에서 기획제작한 영상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네요~ 




고객에게 운영중인 사업을 오랜시간동안 기억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은 감동입니다. 고객들에게 작은 행복과 웃음을 줄 수 있다면 어떨까요?   

국내 매장들도 고객들과 커뮤니티하고 체험할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창업아이템기획, 네이밍, BI, 디자인, 컨셉설정, 판매전략까지

당신의 성공창업을 돕습니다. 

창업아이템 컨설팅기업  by 창업아이템인포